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나기 아이폰 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5:01

    휴대전화 녹화 기능을 아시나요? 아이폰은 이번이 아니라 사건의 배터리 기능을 저하시킨 업그레이드에 바로 녹화 기능인 '화면 기록'이라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알면 알고 모르면 모른다 화면기록=녹화해서제가글을써볼게요.이는 아이 폰의 화면에 보는 게 바로 녹화되고 갤러리에 동영상 파 1로 저장돼서요


    >


    앞서 설정에 들어가세요. 그러면 위쪽 부분 제어 센터라고 하는 메뉴가 있습니다.그쪽으로 들어오세요.


    >


    그러면 거기에 '제어 항목 사용자화'라는 아래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화면 아래에서 위로 스スナ을 하면, 나는 화면을 제어하는 장소입니다.


    >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죠. 저는 요기를 잘 쓰고 제가 쓰는 거를 한 8개 정도 넣어놨어요.


    >


    그럼 만들어서 나쁘지 않으면 초록색 동그라미가 바로 화면기록!!! 바로 그거래요 후후저 제어창에서만 바로 할 수 있을 겁니다.ᅵ추가 에어드랍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고민하신 분!!!저 비행기 전부 와이파이 부분을 길게 누르시면


    >


    이러한 화면이 꺼집니다.핫스팟도 オフ 수 있고 에어드롭(airdrop)도 가능하다. 저기서 버튼을 누르면


    >


    이렇게 되는 거예요. 에어드랍은 Wi-Fi 데이터 사용하지 않고 가까운 거리에서 아이폰끼리 사진이 과잉 연락처를 주고 받을 때 편합니다. 화면이 깨지지 않습니다. 저번에 녹소리 파일도 주고 받았나봐요. 후렴구 소리가 들어와서 확인해 보니까 이건 달라졌네요. 어쨌든 알게되면 중요한 iPhone의 화면기록!! 녹화 기능을 확실히 사용해 주세요. 후후후!! 아, 동영상 배속으로 편집한 버젼, 처음 보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