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K이슈] 故 김지영, 오항시날(하나9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0:37

    폐암으로 몇년인가 힘들었지만, 급성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지만, 젊었을 때는 생활력이 없는 술꾼 남편뿐이라 고생했다고 들었어요. 앞으로 열이 많이 났어요. 여러 드라마에도 안과인이 올 곳이 없을 정도로 감동적인 역할을 충실히 해낸 배우였죠. 독실한 천주교 신자라고 들었어요. 후배 배우들에게 모범이 되어주는 그런 사람이었다는 견해가 있어요. 이제 죽고 2년이 지났네요. 세월 참 빠릅니다. 좋은 때에 편안히.


    >


    [매일 경제 스타 투데이 신영은 기자]​, 고·배우 김지영이 세상을 떠난 지 2년이 됐다.고인은 이 20하나 7년 2월 하나 9일 폐 암 투병 끝에 합병증 급성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79세. ​ 고 김지영은 폐 암을 선고 받은 담 2년간 투병하면서 주변에 투병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작품 활동을 계속했다. 20하나 5년 MBC'여자를 울리고', tvN'식의 샤를자 2', 20하나 6년 JTBC'판타스틱'에 출연하면서 연기에의 열정을 불 태웠다.하면 새 합병증 급성 폐렴으로 맺고 돌아가셨습니다. ​, 고인은 하나 960년 영화'상속자'로 데뷔한 김지연은 '장밋빛 인생',' 고맙다, 아들아 ','잘 키운 딸 하쟈싱'등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선 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2005년에는 KBS연기 대상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죠.한편 고인은 용인의 평온의 숲에 안치되고 영면했다. ​ shinye@mk.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